열정 가득했던 사이냅소프트의 2018년 돌아보기

by | Dec 27, 2018 | 사이냅 소식

안녕하세요, 사이냅소프트입니다.

불과 2주 남은 2018년도. 그 어느 때보다 바쁘게 보낸 사이냅소프트의 1년이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이냅소프트의 지난 1년 활동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과연 2018년도 사이냅소프트에는 어떤 굵직굵직한 일들이 있었을까요?


지금부터 그 시간 속으로 함께 출발하시죠.


  • 2019년을 준비하는 사이냅소프트의 자세! 2종의 신규 솔루션 출시


2018년 사이냅소프트에서 가장 큰 이슈를 꼽자면 단연코 사이냅 문서뷰어2019사이냅 에디터의 출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11월 27일에는 포스코 P&S타워에서 대대적인 신제품 발표회를 열렸는데요 많은 분이 참석해주셔서 사이냅소프트에 대한 관심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사이냅 문서뷰어 2019는 사이냅 문서뷰어 2016의 강력한 기능을 기반으로 최신의 다양한 문서 포맷 지원과 협업 및 보안 기능을 강화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공공기관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문서보안을 강화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스킨으로 옷을 갈아입은 것도 소소하지만 굉장히 중요한 변화포인트이지요.


사이냅 에디터는 사이냅소프트의 전자문서 분야 19년 노하우와 웹 오피스로 쌓아 올린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Brand-new 웹 에디터입니다. 직접 발로 뛰며 기존 웹 에디터의 불편한 부분에 대한 고객들의 목소리를 듣고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개발한 ‘고객지향’ 솔루션입니다. 

 

대표적인 기능으로 별도의 프로그램, 플러그인 설치 없이 아래아한글, MS워드, ODT 문서를 에디터로 불러와 편집할 수 있는 임포트가 있습니다. 임포트 기능은 다른 웹 에디터에서는 절대 흉내 낼 수 없는 기능으로 고객 여러분들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합니다. 

지금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앞으로 나아가는 사이냅소프트. 탄탄하게 준비된 제품 라인업으로 2019년은 사이냅소프트의 해로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세계는 사이냅소프트로, 사이냅소프트는 세계로, Go to Global 의 원년

전세계를 목표로 최고의 SW 기업이 되고자 하는 사이냅소프트에게 2018년은 그 어느 때보다 바쁜 한 해였습니다.

 

5월을 시작으로 두 달에 한 번꼴로 글로벌 고객분들을 만나기 위해 해외 다양한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한 지역에 국한되지 않고 홍콩, 필리핀, 베트남, 싱가포르까지 4개 국가를 방문했고 그 결과 수천 건의 글로벌 고객 리드를 발굴했습니다.

특히 싱가포르 전시회에서는 처음으로 사이냅 문서뷰어와 함께 사이냅 에디터를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고 글로벌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세계를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열정과 패기 넘치는 사이냅소프트. 2019년에도 세계 각국에서 글로벌 고객들과 만남을 위해 동분서주하는 사이냅소프트를 만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세계 어느 곳에서라도 사이냅소프트를 만나신다면 힘찬 격려와 응원 부탁 드립니다.

 

  • 사이냅소프트, 기업 문화와 기술력을 동시에 인정받다.

 

2018년은 사이냅소프트의 탄탄한 기술력은 물론 좋은 기업문화까지도 인정받은 뜻깊은 한 해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2018년을 시작하면서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가진 SW기업을 발굴하는 자리인 제17회 대한민국 SW기업경쟁력대상에서 IT 솔루션 분야 우수상을 받았고 2018년을 마무리하는 12월에는 사이냅소프트의 전자문서 처리 기술력이 전자문서 포맷 종속성과 정보격차를 해소하는데 기여한 것을 인정받아 2018년 전자문서 대상 장관상을 받았습니다.

 

이런 성과는 정말 괜찮은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를 만들고자 하는 사이냅소프트의 기업 이념이 인정받은 결과일 것입니다. 그야말로 시작과 끝이 모두 좋은 2018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사이냅소프트는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 뿐만 아니라 문화가 아름다운 회사가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안식월제도와 도서구매제도, 팀비지원 등 다양한 제도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이 결실을 맺어 2018년에도 어김없이 청년친화강소기업에 선정되었습니다. 여기서 놀라운 부분은 비단 2018년에만 선정된 것이 아니라  5년! 5년 연속 선정된 청년친화단골강소기업이라는 점입니다. 


특히 워라벨과 임금 부문에 선정되어 최근 기업 트렌드를 잘 맞추어가고 있는 트렌디한 기업이라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직원과 함께 바르게 성장하는 기업 사이냅소프트. 입사 욕구가 샘솟지 않으세요?

 

기술력과 기업 문화를 동시에 인정받은 2018년의 사이냅소프트. 앞으로도 뛰어난 기술력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고 아름다운 기업문화로 임직원과 함께 행복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돌아보니 정말 바쁘게 하지만 보람차게 보낸 2018년 한 해가 아니었나 자평해봅니다. 이렇게 열심히 뛰어다닐 수 있었던 건 다양한 곳에서 응원을 보내주시는 여러분들이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시고 아낌없는 질책과 조언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

 

사이냅소프트는 2019년에도 항상 겸손한 자세로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반영하여 더 발전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변함없이 뜨거운 관심과 격려 부탁 드리겠습니다. 

 

남은 2018년 성공적인 마무리하시길 바라며 황금돼지띠의 해인 2019년에 다시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ftware that works

 

Categories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분기에 한번, 핵심 소식만 모아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이냅소프트에 대한 생생한 정보 전달드리겠습니다.

Shar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