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아름다운 사이냅소프트

빠르게 보다는 바르게, 독주보다는 합주, 솔직하고 성실한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합니다.

회고문화

사이냅소프트에서는 더 나은 회사를 만들어 갈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찾아서 실천합니다. 그 첫번째 방법으로 하루동안의 개선할 사항을 함께 공유하여 업무능력을 향상시키는 일일회고와 격월간으로 전체가 참여하는 애자일 방식의 전체회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회고의 사전적 의미 1. 뒤를 돌아다봄. 2. 지나간 일을 돌이켜 생각함”

전체회고

전체회고는 어떤 기간 동안 잘한 점과 잘 하지 못한점을 함께 돌이켜 보고, 잘한점은 더 잘할 수 있도록 잘 못한 점은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적극적인 성찰의 방식입니다.

일일회고/선별회의

사이냅에서는 오늘 진행할 업무를 선별하는 회의로 하루를 시작하고, 오늘 있었던 일을 간략히 돌이켜보는 일일회고로 하루를 끝맺습니다.

세미나

사이냅소프트에서는 더 나은 회사를 만들어 갈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 분야의 전문적인 역량을 갖춘 전문가 초청 세미나 뿐만 아니라 각자 아는 한도내에서 자연스럽게 지식을 공유하는 아는만큼 세미나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이 보고 많이 겪고 많이 공부하는 것은 배움의 세 기둥이다. ”

전문가 초청 세미나

사이냅소프트에서는 개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여러 분야에서 전문적인 역량을 갖춘 강사분들을 모시고 좋은 이야기를 들음으로써 레벨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가지고 있습니다.

아는만큼 세미나

사이냅에서는 자신 있는 분야나 다른 동료들과 공유하고 싶은 내용에 대해서 20~60분 정도 공유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서로 아는 내용을 공유하고 발전하자는 목적에서 시작된 사이냅소프트의 문화 중 하나입니다.

리프레시 교육

사람의 기억은 주기적으로 리프레시 해주지 않으면 무뎌지게 마련입니다. 회사의 각종 업무 시스템을 어떻게 잘 활용할 수 있을지, 여러가지 프로그래밍 언어나 개발 프로세스, 혹은 영업이나 마케팅의기초에 해당하는 내용 같은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이냅소프트에서는 정기적으로 전사 재교육의 시간을 가집니다. 이렇게해서 사내전문가도 양성하고 기초적인 사항에 대한 리마인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가르칠 때, 두 사람이 배운다”

생생한 기업문화

사이냅소프트와 함께 한 10주년 근속을 축하드립니다.

사이냅소프트와 함께 한 10주년 근속을 축하드립니다.

사이냅소프트에서 10년을 함께 해주신 13번째 주인공이 탄생했습니다. 강중빈 상무님! 축하드립니다. 1번째 이성연 부장님 보러가기 : http://blog.synapsoft.co.kr/293 2번째 김지완 차장님 보러가기 : http://blog.synapsoft.co.kr/318 3번째 박영서 부장님 보러가기 : http://blog.synapsoft.co.kr/368 4번째, 5번째 권종표 박민호 차장님 보러가기 : http://blog.synapsoft.co.kr/376...

사이냅소프트와 함께 한 10주년 근속을 축하드립니다.

사이냅소프트와 함께 한 10주년 근속을 축하드립니다.

사이냅소프트에서 10년을 함께 해주신 12번째 주인공이 탄생했습니다. 노정희 과장님! 축하드립니다. 1번째 이성연 부장님 보러가기 : http://blog.synapsoft.co.kr/293 2번째 김지완 차장님 보러가기 : http://blog.synapsoft.co.kr/318 3번째 박영서 부장님 보러가기 : http://blog.synapsoft.co.kr/368 4번째, 5번째 권종표 박민호 차장님 보러가기 : http://blog.synapsoft.co.kr/376...

동료의 멘탈건강부터 체력증진까지! 사내동호회’건강플랜’을 소개합니다.

동료의 멘탈건강부터 체력증진까지! 사내동호회’건강플랜’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사이냅소프트입니다. 뜨거운 용광로 속과 같은 어마무시(?)한 여름이 막바지에 다다른 것 같습니다. 다들 별 탈없이 무사히 여름  을 보내셨기를 바라봅니다. 출근하고 퇴근하고 집-회사-집-회사를 반복하는 매일 쳇바퀴처럼 돌아가는 회사생활. 많은 직장인들이 똑같은 일상에서 탈출하고 싶어 하지만 마땅한 탈출구가 보이지 않죠. 바로 이럴 때 필요한 것이 사내 동호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사이냅소프트도 임직원들 간의 친목도모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