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냅소프트, 공공솔루션마켓2019 하반기 현장스케치

2019-11-26 | 사이냅 소식

안녕하세요? 사이냅소프트입니다.

사이냅소프트가 11월 22일 제 14회 공공솔루션마켓 행사에 참가하여 “사이냅 문서뷰어”와 “사이냅 에디터”를 디지털 정자정부 혁신을 추구하는 많은 공공 관계자들에게 소개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사이냅소프트는 공공 ICT 산업 발전을 위한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공으로 공공부문 발주자협의회 공로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공공솔루션마켓 수상

중앙행정부처의 90%이상, 지방자치단체 160곳 이상 그리고 6600개 이상의 학교 홈페이지까지 다양한 곳에 사이냅 문서뷰어는 이제 공공기관의 필수 솔루션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공공솔루션마켓2019하반기

부스에 방문한 공공기관 관련자 대부분이 우리 기관 홈페이지에 적용된 첨부문서 바로보기를 인지하셨고, 더불어 다양한 사내시스템으로의 확대를 기대하고 있었어요.

문서뷰어 뿐만 아니라 사이냅 에디터에 대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이냅 에디터는 출시 이후로 공공기관에서 다양한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경찰청,  서울시여성가족재단, 한국감정원, 한국정보산업연합회 등이 사이냅 에디터를 선택하여 선도적인 에디터를 먼저 경험하고 있지요.

이번 행사에서는 공공기관 업무혁신을 위한 바로보기의 진화 보고, 쓰고 안전한 저장까지라는 주제로 오피스 사업팀의 김석호 팀장님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공공솔루션마켓_2019

해당 발표에서는 사이냅 문서뷰어의 확장으로 문서뷰어의 새로운 신기능 ‘어노테이션’에 대한 최초 소개와 함께 곧 함께 출시될 안전한 저장을 지원하는 PDFocus 가 소개되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바로보기, 사이냅 문서뷰어와 혁신적인 에디터, 사이냅 에디터가 더 다양한 기능과 가치를 전달하여 디지털 전자정부혁신을 추구하고자 하는 공공ICT 발전에 기여하길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Categories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분기에 한번, 핵심 소식만 모아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이냅소프트에 대한 생생한 정보 전달드리겠습니다.

Shar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