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냅 문서뷰어 글로벌 확장 가속

2019-12-11 | 보도자료

사이냅 문서뷰어 글로벌 확장 가속화

 일본, 미국에 이어 네덜란드 서비스에서도 문서 바로보기

사이냅소프트_글로벌

전자문서 처리 전문기업 사이냅소프트(대표:전경헌)는 사이냅 문서뷰어 해외사업 성과가 확대되고 있다고 29일 금요일 밝혔다.

사이냅 문서뷰어는 지난 2016년부터 약 90개 이상의 일본 지방자치단체가 활용하는 이메일 솔루션에 바로보기를 적용한 사례를 시작으로 다양한 솔루션 영역에서 수출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현재 미국의 협업솔루션, 3D프린팅 업체의 내부시스템, 네덜란드의 HR 솔루션은 사이냅 문서뷰어로 사용자에게 바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이냅 문서뷰어는 문서를 다운로드하지 않아도 첨부문서를 웹브라우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국내 중앙행정부처, 지방자치단체 홈페이지, 학교 홈페이지에 첨부파일 미리보기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문서를 기반한 1000개의 기업고객의 50여종 이상의 업무솔루션 및 시스템에 적용되어 국내 최다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있다.

사이냅소프트의 김시연 부사장은 국내에서 인정받은 기술력과 가치를 글로벌 고객에게도 인정받고 있다.”라며 글로벌 고객이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는 AWS Marketplace에 제품을 AMI (Amazon Machine Image)로 제공해 네덜란드, 미국 등 다양한 국가의 고객이 장벽 없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라고 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고객을 만족시키기위한 글로벌 역량 강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다음의 매체에 보도되었습니다>

매체: 데이터넷
제목: 사이냅소프트, 문서뷰어 솔루션 해외 적용 확대
날짜: 2019.11.28
기사더보기

매체: 디지털경제뉴스
제목: 사이냅 문서뷰어 해외사업 성과 확대
날짜: 2019.11.29
기사더보기

매체: 아크로펜
제목: 사이냅 문서뷰어, 글로벌 확장 가속화
날짜: 2019.11.29
기사더보기

Categories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분기에 한번, 핵심 소식만 모아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이냅소프트에 대한 생생한 정보 전달드리겠습니다.

Shar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