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냅오피스 첫 공급 쾌거, 기업 및 공공시장에서 잇단 수주

2014-06-30 | 오피스 이야기

사이냅오피스, 첫 공급 쾌거

– 기업 및 공공 시장에서 잇단 수주-

 

 

 

 

한라그룹 웹기반 업무시스템에  Synap Office 적용

지난 6월 사이냅소프트는 한라그룹 웹오피스 시범사업 양해각서 (MOU)를 체결했다. 사이냅소프트의 웹오피스인 사이냅오피스를 한라그룹 공통 업무시스템 한마루에 적용하여 향후 공동 마케팅과 사업을 위해 공동으로 협력하는 것이다. 이번 시범사업을 통해 한라그룹의 임직원은 오피스 프로그램이 없이 PC, 스마트폰, 테블릿 등의 다양한 기기에서 문서파일의 원클릭바로보기가 가능하고 또한, 문서파일의 다운로드 없이 바로 사이냅오피스에서 편집 기능을 제공하여 문서를 수정하고 저장 할 수 있다.

 

 

 

 

 

KCC PM 시스템에 Synap Office 적용

 

지난 6월 사이냅소프트는 KCC의 사내 업무시스템인 PM시스템에서의 각종 문서 작성 및 수정을 위해사이냅 오피스를 공급하였다.

 

기존에는 사용자가 작성한 문서를 별도의 시스템에 첨부파일 형태로 문서로 업로드 하였다. 그러므로 문서를 업데이트를 위해서 매번 최초 사용자가 다운로드 하여 수정하고 다시 수정된 문서를 업로드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이번에 도입된 사이냅오피스를 통해 이러한 번거로움을 제거하고 한번에 모든 작업이 가능해졌다.

 

또한 사이냅 HTML 변환기를 적용하여 작성한 문서에 대하여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나 문서의 다운로드 없이 문서 바로보기가 가능해져 업무효율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안전행정부 주관 사업에 잇달아 선정

 

지난 6월 사이냅소프트는 안전행정부가 주관하는 ‘개방형 기술기반 클라우드 업무환경 구현 및 전자정부시스템 개선을 위한 종합계획 수립’ 사업에 참여하게 되었다.

 

정부 3.0과 행정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전자정부시스템 전반의 클라우드 기반으로 통합추진을 위한 ISP(Information Strategic Planning)사업으로서 사이냅소프트는 그동안 축적된 클라우드 오피스 기술 개발 및 사업경험을 바탕으로 본 사업에서 웹오피스 기반의 공유협업 기반 시스템 및 스마트 업무환경 구축을 위한 컨설팅 업무를 담당하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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