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냅 문서필터 고객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2016-07-14 | 문서필터 이야기

안녕하세요? 사이냅소프트 입니다. 

사이냅 문서필터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목소리 반영해서 제품과 서비스 수준을 향상키기위해 매년 ‘사이냅 문서필터 고객설문’ 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기간 : 2016. 6. 27 ~ 2016. 7. 1 (1주일간)

  대     상 : 사이냅 문서필터 고객사 실무담당자

설문을 통해 알아본 고객의 마음의 소리 함께 보실까요? 

응답자 중 54%가 ‘보안’분야에서 사이냅 문서필터를 사용하고 계셨습니다. 

설문을 통해 사이냅문서 필터에 대한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지원 포맷의 다양성, 기술 지원, 제품 적용 시 용이성, 매뉴얼 정보의 충실함, 필터링 속도’ 부분에 있어서 응답자의 평균 90%가 보통 이상의 만족도를 표현하셨습니다.

 

특히 ‘지원 포맷의 다양성’의 경우 응답자의 100%가 보통 이상의 만족 수준을 보여주셨습니다. 

또한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에 대한 평가를 진행해주셨는데요. 


필터 매뉴얼 이해정도, 업데이트 일정, 필터 장애 대응에 대해서도 평균 95%가 보통 이상의 만족도를 보내주셨고, 기타 소수의 의견이지만 자유롭게 적어주신 의견들에 대해서도 향후 서비스 개선에 충분히 반영되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하반기에 있을 사이냅 문서필터 고객 행사에 대한 기대감도 나타내주셨는데요. 응답자의 90%가 참석 예정이라고 하십니다. 

기대에 부응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아이디어를 짜야겠네요! 두근두근

설문에 응해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부족한 점을 상기시켜 주시고 개선의 방향성을 제시해주신 고객분께 특히 감사드립니다.

 

10월 중에 있을 오프라인 행사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듣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Categories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분기에 한번, 핵심 소식만 모아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이냅소프트에 대한 생생한 정보 전달드리겠습니다.

Shar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