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전자문서 전문기업

사이냅소프트는 2000년 세계에서 인정받는 대한민국 SW를 만들자는
목표를 가지고 출발한 국내 전자문서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입니다.

4차산업혁명을 맞이해 오랜 기간 축적해온 전자문서 처리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체 인공지능(AI)기술을 확보하여 급변하는 시장에 빠르게 대처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사이냅소프트는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인공지능·전자문서 전문기업’으로 도약하여 세계에서 인정받는 정말 괜찮은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것입니다.

CEO 인사말

정말 괜찮은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SW, 꾸준히 개선되는 살아있는 SW

사용이 편리하고 예쁜 SW, 세계에서 인정받는 대한민국 SW

 

전세계적으로 웹오피스 스위트를 공급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SW회사가 된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그렇지만 누구나 괜찮다고 평가해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또 글로벌 경쟁력있는 제품으로 만들어 가기 위해서 해야할 일들이 아직 많이 남아있습니다.  웹오피스 스위트를 사용하기 더 좋게 만들고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과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또 해외 사용자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발전시켜나가겠습니다.

대표이사 전경헌

내일이 있는 마곡

2021년 여름, 사이냅소프트는 신사옥에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합니다.

지하 3층 지상8층 규모의 건물로 발산역에서 도보 약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심볼마크

사이냅소프트 심볼마크는 Synap의 S와 Soft의 S를 조합하여 디자인 하였으며, 품질 좋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자 하는 의지를 상징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로고타입

사이냅소프트의 대표 색상은 주황색으로 회사의 활기 넘치고 생동감 있는 모습을 표현하였고 젊은 생각과 진취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세계로 뻗어가는 회사를 만들자는 의미가 내포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