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문서작업
사이냅 오피스는 네이버 오피스로 서비스되고 있는 클라우드 기반 웹 오피스입니다.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아래아한글, MS 오피스 등 다양한 포맷의 문서를 생성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문서작업을 경험해 보세요.
“웹에서 문서를 만들고, 보고, 편집하는 클라우드 오피스”

– 아래아한글, MS 워드 문서와 호환
– doc, docx, hml 포맷 저장
– 표 레이아웃을 유지하며 표 편집 가능
– 다양한 스타일의 글꼴, 문단 서식 및 머리글/바닥글/각주 지원
– 암호 설정된 문서 편집 가능

– MS 파워포인트 문서 호환
– 화면전환, 개체 애니메이션 지원
– 슬라이드 템플릿 설정 및 관리
– 140+ 도형, 개체 편집
– 이미지, 도형, 메모, 텍스트 삽입
– 암호 설정된 문서 편집 가능

– MS 엑셀 문서 호환
– 100만셀 데이터 처리
– 리치 텍스트(Rich Text) 편집 지원
– 차트, 필터, 개인필터 지원
– 150+ 함수 지원
– 시트 추가 / 복제 / 삭제 지원
-암호 설정된 문서 편집 가능

– 템플릿을 활용한 쉬운 설문 작성
– 자유로운 항목 추가 및 유형 선택
– URL, 메일, 블로그로 쉽고 빠르게 설문 공유
– 응답결과 그래프로 요약보기
– 응답 데이터를 사이냅 셀과 연동하여 활용
주요 기능

진정한 협업 환경 구축
다수 사용자의 실시간 동시 편집
댓글을 활용한 원활한 소통
모든 변경사항 저장

쉽고 빠른 연동
프라이빗/퍼블릭 클라우드 연동 가능
그룹웨어, ECM 등 기존 업무시스템 연계

탁월한 문서 호환성
아래아한글, MS Office 지원
페이지 레이아웃, 표, 그림,
도형, 차트 표현

일관된 사용자 경험
크로스 브라우징
모바일 환경 지원
기대효과

편리하고 효율적인
스마트워크 구현

시간과 공간 제약 없는
진정한 협업 환경 구축

비용은 절감
생산성은 향상
여러분의 시스템에 딱 맞는 웹 오피스를 도입하세요.
포털서비스
클라우드
그룹웨어
ECM
협업시스템

1000만+ 사용자가 활용하는
네이버 오피스에서 검증된
확장성과 안정성

KCC 그룹 서울 본사와
지방 사무소의 시스템을
연동하여 업무 생산성 향상에 기여

더존비즈온이 제공하는
다양한 ICT 서비스 플랫폼에
적용하여 자유로운 문서 작업 제공